실용적인 정보

  공유


  • 어떻게 약물적 임신중지 혹은 피임을 할 수 있나요?

    몇몇 나라들에서 여성들은 병원에서 약물적 임신중지 ( 알약을 사용한 임신중지 ) 와 몇 가지 종류의 피임을 할 수 있습니다. 미소프로스톨은 임신중지를 가능하게 하는 약이며 어떤 나라들에서는 약국에서 이를 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안전한 임신중지를 할 수 없는 나라에 살고 있고 , 임신한지 9 주가 되지 않았다면 유산유도약를 요청하기 위해 약물적 임신중지상담 신청 을 작성해주십시오. 만약 당신이 피임이나 응급피임을 원한다면, 피임상담 신청 을 작성해주십시오.  더보기 »

  • 이 서비스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임신중지약을 배송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세요. 대략 10 분 정도가 걸립니다 . 요청하신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안전할지 알아보기 위해서 당신의 건강상태에 대해 질문하고자 합니다. 만약 충분히 안전하지 않다면, 더 자세한 질문들을 통해서 바로 당신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임신중지 약물 ( 유산유도약 ) 과 함께 피임약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배송을 위한 완전하고 정확한 주소를 제공해주세요. 비영리적 기금에 기부를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제안하는 기금은 75 유로 이지만 가능하다면 많은 기부를… 더보기 »

  • 이 서비스를 위해서 어떤 기부가 요청됩니까?

    비영리적 기금에 기부를 부탁드립니다.  이것은 지불에 대한 요청이 아니라 비영리 목적으로 쓰일 기금에 대한 기부입니다 . 우리가 제안하는 기금은 75 유로 이지만 가능하다면 많은 기부를 부탁드립니다 . 피임약 요청 시 다음과 같은 기부를 제안합니다:  1 년동안 쓸수 있는 피임약 (28 개의 알약 13 세트 ) 요청시 추천하는 기부금은 55 유로 입니다 . 6 개월 (6 세트 ) 동안 쓸수 있는 피임약의 경우 40 유로입니다 . 6 개 사후 피임약 ( 응급피임약 ) 한 세트에 제안되는 기부는 32 유로 입니다 .    이 서비스는… 더보기 »

  • 좋은 품질의 약품을 사용하나요?

    배송되는 약품들은 양질의 약으로 공인되었으며 , 유명 제약회사에서 제조됩니다 . 더보기 »

  •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합법적인가요?

    대부분의 나라에서는 상업적 용도가 아닌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서 소량의 약품을 수입하는 것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 만약 의료진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 임신중지가 아직 불법으로 제한되어 있고 여성의 권리가 존중되어 있지 않는 나라에 살고 있는 여성의 경우에 유산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하면 됩니다 . 약물적 임신중지의 증상들은 자연적 유산의 증상들과 매우 비슷하며 차이점을 찾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