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지가 잘 되었나요?

  공유


대부분의 여성은 가슴이 부드러워지거나, 구역질 등의 임신 증상이 며칠 안으로 멈춤으로 인해서 임신이 중지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어떤 여성들은 배아나 태낭을 발견할 있습니다. 만약 여성이 이상 임신하고 있지 않고 있음을 느끼더라도, 임신 중지가 되었는지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임신 중지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소변을 통한 임신 테스트 임신 중지 사람융모성성선자극호르몬 (HcG- 임신 호르몬) 급격히 줄어들지만 아직 체내에 남아있을 있으며, 임신 중지나 유산 이후 한동안 임신 테스트에 영향을 있습니다. 여성이 이상 임신하지 않은 상태이더라도, 임신 중지 2 안에 이루어진 임신 테스트의 66퍼센트가 양성으로 나타납니다. 실제와는 다르게 양성 결과가 나올 있으니, 소변 임신 검사는 임신 중지 3-4주를 기다린 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중지 후 3-4주가 지난 후에 소변 검사 양성이 나왔다면, 며칠을 기다렸다가 소변 검사를 반복하거나 초음파 검사를 받아서 결과를 확인할 있습니다. 3435

초음파 검사 초음파 검사를 통해 임신 중지가 효과적이었는지 바로 확인할 있지만 10일을 기다린 검사를 받는 것이 권장됩니다. 자궁에 임신 조직이나 응혈이 남아있을 경우 이른 초음파 검사는 불필요한 외과적 진공 흡입술이나 소파술을 야기할 있습니다. 약물적 임신 중지는 자궁이 완전히 비워질 까지 주가 걸리는 과정이며, 자궁에 남아있는 임신 산물은 불완전한 임신 중지의 징후가 아닙니다. 만약 다른 합병증의 증상 없다면 의료적 조치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혈액 검사를 통한 임신 테스트 - 여성은 임신 중지를 혈액 검사를 통해 임신 테스트를 있고 (임신 중지 바로 혹은 ), 임신 중지 4-5 해당 검사를 반복할 있습니다. 만약 인간융모성성선자극호르몬 (HcG- 임신 호르몬) 줄었다면 임신 중지가 효과적이었다고 있습니다.





합병증의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