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부가 중요한지 읽어보기

  공유


우리는 당신에게 ‘여성들의 지갑’ 이라는 비영리 단체를 통해 기금에 기부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기부는 이런 곳에 쓰일 것 입니다:

  1. 재생산 결정과 정의를 위한 활동들을 현실로 만들 것입니다. WHW 과 우리의 파트너들은 모든 여성들을 위해 접근성과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2. 세계 어느곳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이 피임과 임신중지를 위한 WHWe-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해당 지역의 신용할 있는 자원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3. 경제적 부담이 어려운 여성에게도 안전한 임신중지와 피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WHW가 온라인을 통해 정보와 서비스를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숙련된 온라인 상담팀이 당신과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의 온라인 팀은 정보와 개별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헌신합니다. 매일 다양한 언어로 단시간 안에 이메일로 소통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여성들의 지갑’은 오직 당신의 기부를 처리하기 위해서만 (개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여성들의 지갑’ 웹사이트 (womenswallet.nl )는 언어 설정 및 사용자의 장치 유형을 위해서만 쿠키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쿠키는 정확한 언어설정등을 기억하기 위해서 당신의 컴퓨터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여성들의 지갑’ 은 사용자의 다른 데이타를 수집하거나 데이타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make a donation now - please write to info@womenhelp.org for information on how to donate

  • 왜 기부를 해야하는가?

    가능한 많이 기부를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우리의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사람들의 선의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습니다 . 각각의 기부는 본 단체의 유지와 재생산 건강 정보 제공 및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 약물적 임신중지 e- 서비스를 신청하는 여성들께 75 유로를 기금에 기부하도록 요청드립니다 . 그러면 다음 사람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부금 제안은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 기부금은 비영리 목적을 위한 기증입니다 . 제안드린 기부금을 내실 수 없으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info at womenhelp.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