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내가 트랜스젠더 남성이거나 논바이너리라면, 임신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공유


양성에 국한되지 않고 젠더 스펙트럼을 가로지르는 사람들도 임신 중지를 하고 임신 중지 케어가 필요합니다. 젠더와는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은 임신 중지 케어를 받을 권리를 가집니다. 테스토스테론과 호르몬 요법이 약물적 임신 중지에 어떤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에 관한 연구는 부족하지만, 임상 시험에서 약물적 임신 중지가 호르몬 요법을 사용하고 있는 트랜스젠더와 논바이너리 분들에게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저희는 트랜스젠더와 논바이너리들이 재생산 관련 의료 서비스를 받을 때 겪는 특정한 어려움들이 있고 특히 임신 중지 서비스를 받을 때 생기는 일반적인 걸림돌들에 더 크게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존 의료 체계 안에서 그들이 성별 정체성 때문에 종종 차별과 괴롭힘, 정보 제공의 부족, 심지어 의료 서비스를 거부 당하는 일을 경험하곤 합니다. 이러한 장벽들은 필요한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지연시키는 일로도 발생합니다.

 

저희는 트랜스젠더와 논바이너리 분들의 경험과 요구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는 임신을 하고 임신 중지 케어가 필요한 모든 이들을 지지하고 싶습니다.